COUNTDOWN 쿠니하루 쇼고
2024. 9. 23. 11:42ㆍ자캐 프로필
[ 작은 봄 날의 깃털 ]
" 아이스크림 내 것도 사왔어? "
이름
쿠니하루 쇼고 國春 小五
키
175cm
포지션
기타
학년
2학년
성격 키워드
[ 야심만만한, 열정적인, 자존심 강한, 인내심이 없는 ]
Like
반짝이는 물건, 디저트, 조류, 매운 음식, 가족 등
Hate
굉음, 천재, 버섯, 높은 곳, 피, 명령하는 사람 등
특징
- 생일 0413
- 혈액형은 RH+O형.
- MBTI는 ESFP.
- 고소 공포증, 피 공포증이 있다. 때는 초등학교를 다니던 시절.. 놀이공원에서 탔던 대관람차가 급작스런 운행 중지로 멈추면서 크게 놀란 경험을 한 이후로 고소 공포증이 생겼다.
- 순전히 노력으로 실력을 세운 노력파다. 목표만 있다면 그것을 향해 나아가는 열정이 있다. 반대로 자신과는 다른 천재들에게 거부감을 느낀다.
- 반짝이는 물건을 좋아한다. 그래서 보석, 유리, 큐빅 등... 반짝이는 것이라면 죄다 모아놓는 습관이 있다.
- 1인칭은 보쿠.
- 조류를 굉장히 좋아한다. 참새, 앵무새, 까마귀 등등. 그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공원 벤치에 앉아서 비둘기 먹이주기가 취미라고..
- 공부 머리가 꽤 된다. 스스로 노력만 한다면 충분히 상위권에 위치할 법도 하지만, 공부와는 손을 놓았다며 관심도 주지 않는다.
- 친구들이 하는 것들이라면 따라하고 싶어하는 습성이 있다. 귀의 피어싱도 그 때문이었다고. 중학교 때는 일진들과 어울려 다녔던 전적이 있다. 고등학교에 올라오고 나서야 정신을 차렸으나 가끔 불량한 투가 나오곤 한다. 아쉽게도 쌈박질은 못한다. 때문에 되도록 참으려고 하나, 화가 나면 거친 비속어부터 튀어나오는 편이다..
- 중학교 시절 어울리고 다녔던 일진들의 권유로 팔에 타투를 새겼다. 현재는 숨기기 위해 긴팔을 입으며 팔토시를 착용하는 것도 이것 때문.
- 아버지가 엄한 편에 속하지만 나름 화목한 가정에 속하는 편이다. 위로는 형과 누나가 하나씩 있으며 쇼고가 막내기에 나름 가족들에게 어리광 부리며 자랐다.
- 기타를 배우기 시작한 이유는 단순하다. 형이 기타를 치는 음악인이었기에 자연스럽게 가까이서 배우기 시작했고.. 중학교 시절을 건너 고등학교에 올라와서 마이루의 권유..?로 들어오게 되었다고.
- 얼빠다. 그것도 심각할 정도로. 보는 눈도 낮아서 평균 이상의 얼굴만 되더라도 흠뻑 반해버린다. 남여공학이었던 중학교 시절에는 무턱대고 고백을 했던 일이 잦아 여미새로 소문이 날 뻔도 했다고.. 남고에 올라온 이후로는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얼굴에 집착하는 경우가 많다.
- 추후 수정
관계란
추후 수정
[ 🐦⬛ ]